본문 바로가기

log/food

[상암:갓피맥] 얇은 도우와 조각난 피자, DMC 갓피맥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cherrii입니다.♡

오늘은 디지털미디어시티역 9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피자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오래간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저는 도우가 얇고 치즈가 많은 피자를 원하고 있었거든요.

마침 갓피맥은 피자를 1조각 단위로도 판매를 하고, 도우가 얇다는 장점이 있어서 이곳으로 정했답니다.

 

매장 내부와 메뉴 사진과 함께 피자를 흡입하고 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매장 정보 

갓피맥 매장 입구

매장명  갓피맥 (GOD PI MC)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4길 76-3
영업 시간 17:00 - 02:00 (월~금)
16:00 - 01:00 (토, 일)

* 공식 인스타가 네이버 페이지에서 연결이 되어 있어서 들어가 봤더니, record_pizza 더라고요.
어쩐지 나오는 스타일이 계속 레코드피자를 생각나게 했었습니다.


 갓피맥 메뉴판 

내부 외부 테이블

테이블 위에 붙어있는 갓피맥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여기 피자는 조각 단위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피자 한 판 아니면 피자를 하프사이즈에 다른 것들을 추가한 세트 메뉴까지 다양하게 가능합니다.

 사진 후기 

내부 사진

기본 테이블과 세팅

1층 내부에는 테이블이 한 5-6개 정도 있었어요.
그리고 외부에도 테이블을 해두셨는데 요즘은 좀 추운 때라 춥지 않게 문을 다 닫고 바람이 안 들어오게 해 주셨더라고요. 

그래서 아저씨 두 분이 밖에 테이블에서 드시려고 하시는 것 같았어요.

2층도 있는 것 같았는데 제가 2층을 올라가보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갓피맥 메뉴 사진

메뉴판

메뉴판은 테이블 한가운데에 붙어져 있어서(뜯으시면 안 됩니다.) 한 페이지에 다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핫소스와 피자타임 과자를 주시는데 저 과자 아주 맛있더라고요. 짭조름합니다!

반응형

시그니처 피자

드디어 피자가 나왔습니다! 저는 피자를 보고 엄청 놀랐는데요, 피자 크기가 정말 엄청 엄청 커요!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했지만 도우가 얇아서 생각보다 많이 들어갑니다.

피자가 엄청 짜다거나 이런 것도 없고 정말 다 알맞은 비율로 들어갔는지 짭조름하게 맛있는 피자였어요.

 

전 무엇보다도 먹다 보니까 저 도우를 좀 제대로 봐야지 하고 봤더니 후렌치파이가 생각나더라고요.

결이 살짝 페스츄리면서 얇고, 시간이 지나면서 식으면 더 바삭해져서 맛있는 그런 도우였습니다.

 

메뉴는 조각으로도 가능하고 하프로 하고 세트메뉴까지 가능하니까 이것저것 다 나오는 것으로 시켜서 맛보는 것도 좋았을 것 같아요.

제가 처음 가보는 거라서 저렇게 큰 사이즈인지 몰랐거든요. 그래서 처음 나왔을 때 당황하긴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는 것은 크면 클수록 좋으니까요. 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딱 깔끔하게 필요한 것들 갖다 주시고,

가위 필요하다고 말씀드렸더니 혹시 피자 자르시는 건지 싶어서 피자 자르는 도구도 들고 오셨더라고요.

덕분에 즐거우면서 편안한 시간 보내다가 왔습니다. 


 나의 후기 

혹시 피자 도우 얇은 것을 좋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도우가 굉장히 얇은 편에 속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도우가 약간 후렌치파이 과자 같은 페스츄리 식감과 맛을 가져서 마지막에는 정말 바삭해지거든요, 전 그게 그렇게 좋더라고요.

사실 저는 피자 도우가 두꺼우면 두꺼운 대로 좋고 얇으면 얇은 대로 좋아하는 사람이라 상관이 없지만요.

 

그리고 매장 인테리어가 참 감성적으로 잘 되어 있습니다.

밝은 편의 분위기는 아니고 스크린으로 영화 보는 그런 느낌의 인테리어를 딱 갖다가 놓으셨어요.

아마 피자와 함께 맥주를 마시면서 나오는 프로그램을 본다면 시간이 빠르게 갈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